- 뉴스
로컬뉴스
 
총 게시물 2,122건, 최근 2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한인회 청소년 캠프 8월 개최

이태용기자 2017-06-10 (토) 08:49 4개월전 91  
샌디에고 한인회(회장 김병대)가 올 해 신규 사업으로 추진하는 ‘한인 청소년 정체성 고취를 위한 캠프’를 오는 8월에 개최키로 확정됐다.
한인 청소년 정체성 고취를 위한 캠프(이하 청소년 캠프)는 한인 자녀들에게 조국의 문화와 정체성을 심어주기 위한 일환으로 올 해 새롭게 추진하는 프로젝트로 지난 2월 이사회에서 정식 안건으로 상정돼 논의해 6,000달러의 예산을 책정했다.
한인회가 주관하고 샌디에고한미연합회(KAC)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를 위해 장소 및 강사 섭외 등을 적극 추진해 온 한 KAC 심지니 회장과 한인회 김 회장은 지난 5일 “한국인에 대한 정체성에 대해 기성세대와 함께 고민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공유하기 위해 추진하는 이번 프로젝트를 오는 8월에 4~5일에 한빛교회에서 실시하는 것으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8월에 열리는 청소년 캠프에는 샌디에고주립대학의 최정민 사회학 교수와 안성우 한국역사문화 강사, 리더십 코치 겸 강사인 Quarter-Life Calling의 저자인 폴 손,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The Cupcake Theory의 저자인 에즈라씨가 각각 강사로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캠프를 위해 한인회에서는 별도의 웹사이트(koreanyouthcamp.weebly.com)를 개설해 운영하고 있으며 추가사항을 계속해 업데이트하고 있다.
주최 측에서는 이번 캠프에서 팀 리더와 홍보 캠프 등에 봉사할 인력을 모집하고 있다.
자원봉사자는 다음 이메일(koreanyouthcamp@gmail.com)로 신청하면 된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