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로컬뉴스
 
총 게시물 2,314건, 최근 1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차기 한인회장 선관위 새로 구성한다

한국일보 2018-09-01 (토) 09:15 21일전 68  



제34대 샌디에고 한인회장 선출을 위한 선거관리위원회가 구성된다.
샌디에고 한인회 비상운영위원회(회장 김병대)는 지난 30일 한인회관에서 열린 임시회의에서 제34대 한인회장 선거를 치르기 위해 제 33대 한인회(2016~17년도), 한인회 비상운영위원회(이하 운영위), 시니어회(구 노인회), 상공회의소, 글로벌어린이재단에서 각 1명씩을 추천받기로 했다.
운영위는 오는 5일(수) 오후 6시 30분 한인회관에서 해당 단체로부터 선거관리위원회로 추천된 인사들에게 위촉장을 전달키로 했다.
이어 운영위에서는 지난해에 적용된 선거시행세칙을 올해에도 그대로 적용키로 했다.
34대 한인회장 선거에 적용될 주요 선거시행세칙은 다음과 같다.
▲회장 후보자 자격(4조) ▷만 35세 이상의 한국인 남녀 ▷샌디에고 지역에 5년 이상 거주자 ▷무범법자(금고나 실형 선고자는 제외) ▷영주권 또는 시민권자 ▷한인회비를 납부한 자 ▲후보자 구비서류(5조) ▷자필이력서 ▷회비를 납부한 정회원 100명 이상의 연명 추천서 ▷무범법 사실 증명(경찰국 발행 도는 인터넷에서 발행한 인정할만한 서류) ▷후보자 등록비 완납필증(한인회 발급) ▲입후보자 등록비(6조) ▷등록비는 2만 달러 현금 또는 케이서 체크로 한인회(Korean American Association of San Diego)로 납부 ▷등록 후에는 등록비를 반환하지 않는다
이어 한인회에서는 연말 송년 행사 일정을 부분 확정지었다.
운영위는 송년 행사를 12월 13일(목)을 개최키로 했다. 다만 장소는 선거에서 당선된 회장과 협의키로 했다.
그리고 한인회 운영기금 골프대회는 개최하지 않기로 했다.
김 위원장은 “오는 9월에 문화축제에 이어 한인회 운영기금을 위해 골프대회를 한다는 것은 한인 커뮤니티 경제적 여건 등을 감안해 어려움이 따를 것으로 보인다”며 “올해에는 골프대회를 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운영위에서는 당초 11월로 계획한 골프대회 취소 안을 가결시켰다.
<사진 설명>
샌디에고 한인회 비상운영위원회 김병대 위원장(앞 줄 왼쪽에서 두 번째)이 지난 30일 임시회의를 갖고 제34대 한인회장 선거에 적용될 시행세칙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