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로컬뉴스
 
총 게시물 2,350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군산시, SD 한인상의와 시장개척 논의

한국일보 2018-10-10 (수) 08:05 1개월전 99  


군산시 이승복 부시장 일행이 샌디에고를 방문해 한인상공회의소 관계자들과 함께 시장개척 방안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상공회의소(이하 상의) 임종은 회장과 정병애·이희준 고문은 지난 5일 대장금 한식당에서 군산시 이 부시장 일행과 가진 오찬 간담회에서 군산시 농수산물 판매 전략과 샌디에고 지역 시장 진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 부시장은 이 날 간담회 석상에서 “지난 6일부터 LA에서 열리는 제45회 한인축제 및 농수산품 엑스포에 참가하기 위해 3개의 업체들과 함께 미국을 방문하게 됐다”며 “샌디에고는 지난 2011년 우호협약을 체결한 후 지금까지 지속적인 교류를 하고 있는 관계로 이번에 현지 교민들에게 군산시 농수산품을 알리고 현지 바이어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방문하게 됐다”고 밝혔다.
상의 임 회장은 이 자리에서 “지역 한인 소상공인을 대표하는 상공회의소는 한인 커뮤니티 경제가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앞으로 군산시와 더욱 긴밀한 협력 체제를 유지해 양 국가 도시가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샌디에고 한인상공회의소 회장단과 군산시 이승복 부시장 일행이 지난 5일 대장금 한식당에서 오찬간담회를 갖고 시장 개척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맨 왼쪽부터 상의 임종은 회장, 이희준 고문, 이승복 군산시 부시장, 정병애 상의 고문, 김용곤 군산시 농산물 유통계장, 최금자 시장개척계장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