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로컬뉴스
 
총 게시물 2,519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시니어 전문 ‘한인 의사 네트웍’ 출범

이태용기자 2019-11-27 (수) 08:33 10일전 35  


샌디에고 한인 커뮤니티로서는 유일하게 시니어들을 전문적으로 돌보는 ‘JJ 내과의사 그룹’(San Diego JJ Physcians Group·대표 박노종 우리성모병원 원장)이 지난 15일 공식 런칭 행사를 가졌다.
이날 J&J 이벤트 홀에서 열린 런칭 행사에는 김정욱 종합보험사(대표 김정욱), 한우진 종하보험사(대표 한우진), 조용민 파머스 보험(대표 조용민), 김광수 보험, 한재우 보험 등 지역 한인 보험사와 LA와 오렌지카운티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니어 보험사 에이전트, 그리고 브랜드 뉴데이 헬스케어 관계자를 포함해 약 80여명의 한인들이 참석했다.
JJ 의사그룹은 우리성모병원 박노종 원장이 시니어들에게 원스톱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박 원장은 “지난 2004년도에 설립된 우리성모병원은 종합외래 전문병원으로 한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샌디에고 대표 건강 지킴이로 자리매김 해왔다고 자부한다”고 전제한 후 “그러나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시니어 분들을 위한 원스톱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의사 그룹이 없다는 점이었다”며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으로 최근 JJ 의사 그룹을 만들고 메디케어 플랜을 제공하는 브랜드 뉴 데이 헬스케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그간의 과정을 설명했다.
앞으로 JJ 의사그룹은 샌디에고 메디케어 전문 시니어 그룹으로 브랜드 뉴 데이(Brand new day)외 함께 더욱 강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랜드 뉴 데이(Brand new day)는 메디케어 및 메디칼을 소지하고 있는 65세 이상 시니어 분들이 가입하신 회원에게 간병인 서비스와 피트니스 센터, 무료 차량서비스 및 의사가 자신이 담당하고 있는 각 환자들의 건강관리를 집중적으로 지원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는 곳이다.
JJ 의사그룹의 송현주 실장은 “브랜드 뉴 데이와 함께 시니어 분들에게 신속하고 간소한 병원 의료절차를 통해 진료 예약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메디케어 정보 공유와 교육, 그리고 다양한 건강 세미나와 헬스 페어 등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톱 헬스 시스템 매니저먼트사의 제시카 김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행사에 참석해 “JJ 의사그룹은 시니어 분들을 위해 의사들과 보험사, 에이전트들이 2020년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메디케어 신규 규정과 관련해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시니어들을 위해 최적의 수혜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5년 동안 샌디에고 한인들에게 각종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우리성모병원은 최첨단 의료장비를 비롯해 신속한 진단과 치료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과 편리하고 체계적인 협진 인프라넷으로 ‘프리미엄 건강검진’을 비롯해 ‘연령대별 건강검진’ 의료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태용 기자>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