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샌디에고명소
 
총 게시물 15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꽃세상 열렸다" 칼스배드 꽃단지 개장

이태용기자 2017-04-01 (토) 09:11 2개월전 113  


남가주 최대 꽃 축제로 널리 알려져 있는 ‘칼스배드 플라워 필드’(Carlsbad Flower Fields)가 개장했다.
칼스배드 꽃 잔치는 이미 한인들에게는 널리 알려져 있어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곳이다.
그러나 이곳에는 어린자녀들의 상상력과 동심을 맘껏 펼치게 할 수 있는 레고랜드와 야생동물들을 지척에서 보고 느낄 수 있는 와일드 애니멀 파크, 그리고 쇼핑의 천국이라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센터가 자리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종 물놀이 스포츠와 탁 트인 바다를 보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멋진 풍경을 머금고 있는 식당들도 함께 있다.
오는 5월 14일까지 개장하는 이곳은 총 50에이커 규모에 1에이커 당 약 20만개에 달하는 래넌큘러스가 빼곡히 심어져 있다.
아직은 축제 초기라 아름답게 만개한 꽃들을 감상할 수 없지만 아쉬운 대로 인근에 있는 식당과 쇼핑센터, 그리고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해안가를 걷는 것도 나름 재미가 있다.
주 7일 개장하며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주소: 5704 Paseo Del Norte, Carlsbad, CA 92008
웹사이트: www.theflowerfileds.com
<사진 설명>
남가주 최대 꽃 잔치인 칼스배드 플라워 필드가 개장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select * from g4_write_B13 where wr_is_comment = 0 order by wr_num asc limit 5

1146 : Table 'sdkoreatimes.g4_write_B13' doesn't exist

error file : /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