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샌디에고명소
 
총 게시물 23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독립기념 퍼레이드·불꽃놀이 “여기가 최고”

한국일보 2018-07-04 (수) 09:22 18일전 22  


2018 독립기념을 불꽃놀이를 어디서 볼까요?
매 해 7월 4일은 독립기념일을 맞아 카운티 최대 야외 이벤트인 카운티 페어를 비롯해 다운타운, 코로나도, 에스콘디도, 오션사이드 등 각 지역에서 화려한 불꽃놀이를 실시한다.
독립기념일이 연휴는 아니지만 그래도 주 5일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는 황금과 같은 휴식의 날이다. 저녁식사를 일치감치 끝내고 가족 혹은 연인들이 즐길 수 있는 불꽃놀이 명소를 알아보았다.

<다운타운>
빅베이 붐
샌디에고 다운타운 해안가를 중심으로 4일 오후 9시 셸터 아일랜드, 코로나도 페리호 선착장에서 동시에 볼 수 있다.

코로나도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하루 종일 독립기념일을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우선 오전 10시에는 오렌지 애버뉴에서 독립기념일 축하 퍼레이드가 실시되고 오후 4시에는 스파클스 공원에서 콘서트가 열린다. 그리고 9시에 불꽃놀이가 시작된다.

<동부 카운티>
레이크 머레이
카운티 동쪽 지역에 자리 잡고 있는 레이크 머레이 공원(7001 Murray Park Drive, SD)에서 독립기념일을 맞아 오전 11시부터 오후9시까지 푸짐하고 다양한 음식과 함께 공연이 펼쳐진다.

엘카혼
케네디 공원
엘카혼 케네디 공원(1675 E. Madison Ave, El Cajon)에서는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음악 엔터테이먼트와 무료 이벤트가 펼쳐진다.

스프링 밸리
스프링 밸리 스왚밑에서 오전 11시부터 지역 라디오 방송국인 KYXY 사가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펼친다. 이곳에서도 오후 9시에 불꽃놀이를 볼 수 있다.

<북부 카운티>
에스콘디도
에스콘디도 예술센터(340 N. Escondido Blvd., Escondido)에서 오후 4시30분부터 불꽃놀이가 시작되는 9시까지 맥주 시음 및 퍼시픽 밴드와 함께 지역 뮤지션들이 참가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펼친다.

오션사이드
카운티 북부 바닷가 도시인 오션사이드에 도시 곳곳에서 독립기념일을 축하하는 행사가 펼쳐진다.
오션사이드 해변가에서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미국정통장식 퍼레이드(Yankee Doodle Dinghy Parade)가 펼쳐진다. 오션사이드 요트 클럽에서 주최하는 이 퍼레이드는 오션사이드 하버에서 미국 성조기나 자유의 여신상 등과 같이 미국을 상징하는 다양한 모양의 복장이나 장식을 단 요트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중부 카운티>
델마
남가주 최대 규모로 열리는 샌디에고 카운티 페어 마지막 날이기도 한 4일 저녁 9시에 화려한 불꽃이 밤하늘을 수놓는다.

라호야
한인들에게는 이미 너무나 잘 알려져 있는 라호야 코브에서 오후 9시에 불꽃놀이가 전개된다. 이 곳은 평소 통행량이 많고 라호야로 진출입하는 도로가 제한되어 있어 불꽃놀이가 끝난 후에 귀가하는 차량들로 인해 극심한 교통체증을 겪고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남부 카운트>
출라비스타 5회 페스티발
출라비스타 시가 출라비스타 엘리트 육상경기선수 트레이닝 센터(2800 Olympic Parkway, Chula Vista)에서 오후 7시부터 불꽃놀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입장료는 자동차 대당 10달러며 총 주차대수는 400대로 제한되어 있다.
<사진 설명>
카운티 곳곳에서 독립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행사와 함께 화려한 불꽃놀이가 실시된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select * from g4_write_B13 where wr_is_comment = 0 order by wr_num asc limit 5

1146 : Table 'sdkoreatimes.g4_write_B13' doesn't exist

error file : /bbs/board.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