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192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최상급 고기 야외에서 즐겨요

이태용기자 2016-10-08 (토) 06:49 2년전 499  


샌디에고 5대 쇼핑 몰 중 하나인 미션 밸리 쇼핑 몰에 한인이 운영하는 고급고기전문점이 최근 문을 열었다.미션 밸리 쇼핑 몰에서 일식 뷔페로 지역 한인들은 물론 주류사회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오나미를 운영하고 있는 알렉스 성 대표가 ‘맛있는 세상, 여유와 낭만을 느끼는 시간’이라는 모토로 문을 연 356 코터 파운드 비비큐 & 바(356 Quarter Pound BBQ & Bar)
200석 규모의 이 식당 분위기는 사장이 추구하는 모토에 맞게 최상급 고기와 재료를 사용하면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 식당 종업원들의 말에 의하면 사회관계망(SNS) 등에 음식을 먹고 만족한다는 댓글과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이 식당의 또 다른 특징은 페티오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저녁 시간에 이 곳의 페티오에서 음식을 먹다 보면 초가을 하늘에 떠 있는 별과 장작불 타는 소리와 특유의 나무 타는 냄새가 마치 휴가를 나와 망중한을 즐기는 듯 한 여유를 준다.
성 사장은 “쇼핑을 즐긴 후 가족이나 연인들끼리 와서 페티오에서 음식을 먹으며 담소를 나누며 행복해하는 고객들의 모습을 보며 업주로서 뿌듯한 마음이 든다”고 말했다.
바쁜 일상생활에서 자연과 함께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문을 연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현지에 진출한 한인 기업들은 물론 고국에서 온 방문객들을 위한 새로운 접대 장소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그러나 아무리 분위기가 좋아도 고기를 비롯한 음식 맛이 별로라면 고객들의 외면은 시간문제.
그래서 성 사장은 최상급 고기를 위해 캘리포니아에서 상품의 질을 인정받고 있는 곳에서 고기를 제공받고 있다.
“언제나 항상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고객의 평가가 지속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화: (619)260-0356
주소: 1640 Camino Del Rio North. SD. CA(미션 밸리 쇼핑 몰 베스 & 비하인드 맞은 편)
<사진 설명>
미션밸리 쇼핑몰에 문을 연 356 코터 파운드 비비큐 & 바가 지역 주류사회의 새 명소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