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187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새로운 안경점 오픈(2012.06.24)

한국일보 2015-06-15 (월) 15:20 3년전 708  


샌디에고 콘보이 한인 타운에 럭셔리 안경점이 오픈했다.
고급스런 실내 인테리어와 넓은 매장, 세계가 인정하는 명품 안경테부터 학생들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중저가 안경테까지 고루 갖추어져 있는 새로운 안경점((New Opticians)
한인들도 즐겨 찾는 콘보이 한인 타운 내에 자리 잡고 있는 이곳은‘ 고객들이 가장 많이 요구하는 것 중 하나인 ‘실용’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켜 줄 계획이다.
브라이언 송 사장은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구입하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공급자는 이런 고객의 요구에 맞춰 기분 좋은 가격에 만족할만한 제품을 제공해야 한다고 봅니다. 저희 업소에서는 고급 브랜드의 제품에서부터 경제적 여력이 상대적으로 약한 대학생이나 유학생들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업소의 또 다른 특징은 ‘패셔널리’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송 사장은 “예전에는 안경은 말 그대로 안경일 뿐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패션아이템으로 분류되어 많은 분들이 안경알이 없는 안경테를 선택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뿐만 아니라 안경의 패션을 주도하는 선글새로운 안경점.jpg 라스는 화려함이나 다양함에 있어 다른 아이템에 비해 조금도 뒤지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고객에게 안경에 대한 패션에 대한 욕구를 최대한 만족시켜드리기 위해 최대한 다양한 종류의 안경테를 구비해 놓았습니다”
총 1천 300 스퀘어피트 규모에 1천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안경테를 구비해 놓은 뉴 안경점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픈한다.
주소: 4898 Convoy St. #103. SD
문의: (858)565-1001
<사진설명>
새로운 안경점 브라이언 송 사장이 고객 서비스에 대해 설명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