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135건, 최근 1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SAT 교육전문가 입시학원 개원

이태용기자 2017-04-29 (토) 09:17 5개월전 117  


샌디에고에서 교육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크리스 헤밀턴씨가 자신의 이름으로 입시전문학원을 본격 개원했다.
지난 2013년 사설입시학원으로서는 드물게 샌디에고 지역 유력 일간지인 유니온 트리뷴지 교육면에서 ‘SAT 만점 2400’이라는 기사 등을 통해 이미 한인들에게는 친숙한 이름이다.
당시 유니온 트리뷴지에서는 캘리포니아 SAT 만점자 중 25%를 차지할 만큼 학생들의 학습지도 능력에 탁월하다고 평가했다.
이처럼 학생들의 학습능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데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헤밀턴 씨가 최근 자신의 이름을 딴 학원을 오픈하게 된 배경이다.
“내 이름을 생각하면 대학 진학을 앞 둔 학생이나 학부모들에게 행복하다는 느낌을 주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지금 제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최선이상의 가치를 부여해야 한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어 해밀턴 씨는 ‘SAT는 무엇인가’라고 반문했다.
이에 대해 헤밀턴 원장은 “SAT는 과학·역사·인문학 수준을 평가하는 시험으로 4차 산업혁명으로 접어든 현대사회에서 자녀들이 반드시 갖추어야 할 인문적 소양”이라고 밝히고 있다.
교육전문가로서 자신의 이름을 딴 입시학원을 개원한 헤밀턴 원장은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으로 전공 분야에 따른 커리큘럼을 제공하면서 학생들에게 대학 입시에 유리한 고지에 올라설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우수한 성적과 함께 미래 사회에 적응할 수 있는 인문학적 사고를 키워나가는 데 역점을 두고 있는 헤밀턴 씨는 최근 SAT와 ACT 만점 28명을 배출해 또 한 번 교육적 실력을 발휘했다.
<사진 설명>
크리스 헤밀턴 입시전문학원의 헤밀턴 원장이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실시하고 있다
주소: 11855 Sorrento Valley Rd. #506. SD
전화: (858)436-7220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