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152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힘이 불끈 장어구이' 동네방네 메뉴 신설

이태용기자 2017-08-12 (토) 08:55 4개월전 62  


동네방네(대표 박상현)가 여름철 최고의 보양식으로 손꼽히는 장어구이를 새 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동네방네는 해마다 특별 메뉴를 선보이면서 지역 한인 미식가는 물론 일반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지난 2015년도에는 전복을 테마로 한 여름철 스페셜 메뉴로 전복 삼계탕, 전복 물 회, 전복중 등을 선보이며 샌디에고는 물론 LA와 오렌지카운티 한인들까지 찾아와 즐겨찾는 메뉴로 자리매김 한 바 있다.
그리고 이보다 1년 전에는 성게로 만든 물회를 선보이면서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먹을 수 없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올해에는 스테미너 음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장어구이로 다시 한 번 한인들의 입맛을 돋우고 있다.
이 업소 박상현 사장은 “필수아미노산을 고루 갖춘 고단백 식품으로 스테미너 음식 중 으뜸으로 꼽힌다”며 “장어의 콜레스테롤은 다른 어류에 비해 조금 높지만 체내에 축적되지 않으므로 50대 이후 중장년들의 건강기호식품으로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이 업소에서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5~8시 사이에 해피아워를 실시해 맥주와 소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주소: 4688 Convoy St. SD
전화: (858)279-6888
<사진 설명>
동네방네 식당이 여름철 최고 보양식 중 하나로 꼽히는 장어구이를 지역 한인 식당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고 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