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182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웰빙제품으로 체질을 바꾸세요

이태용기자 2017-10-01 (일) 18:04 10개월전 126  


생식은 단어 뜻 그대로 살아있는 것을 그대로 섭취한다는 의미다. 다시 말해 현미, 더덕, 표고버섯 등 각종 야채를 그대로 동결시켜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온마켓 샌디에고 매장 내에 자리 잡고 있는 이롬(대표 자넷 김)은 한국에서도 유명한 이롬에서 취급하고 있는 여러 가지 건강식품을 비롯해 웰빙제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고객들이 당뇨나 혈압 등과 같은 질환에 좋다고 특정 건강기능식품을 선호한다. 그러나 근본적인 체질개선 없이 이런 조치는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현대인들은 생식을 먹으면서 건강을 유지한다는 말이 이제 더 이상 과장된 말이 아니라는 것을 다양한 경로를 통해 익히 알고 있다.
그러나 문제는 꾸준히 섭취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김 대표는 “균형 잡힌 식단을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생식을 먹으며 운동을 하면 자연스럽게 건강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황성주생식’은 섬유질과 엽록소가 풍부하며 몸을 알카리성으로 체질을 변화시켜 각종 질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대인들은 과거에 비해 식사량 자체가 많아졌을 뿐 아니라 고단백질, 고지방질, 고영양가 식품을 주로 섭취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런 음식들이 꼭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문제는 지나친 것”이라며 “우리 몸은 우리가 먹는 대로 만들어진다. 따라서 과학적으로 입증된 생식을 통해 건강한 식사를 유지하면서 각종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현미, 차조, 수수, 흑향미 등 총 55개의 원료가 들어있는 ‘이롬셀푸드 생식 55’를 비롯해 산삼배양근과 이롬 생명과학연구원이 한국 국책과제로 공동 개발한 ‘이롬셀푸드 산삼배양근 생식’. 입 안 가득 퍼지는 그린애플 향이 몸과 마음을 싱싱하게, 기분까지 좋아지는 ‘이롬 맛있는 생식’은 한인은 물론 타 인종 고객들이 주로 찾는 제품들이다.
식품뿐만 아니라 이롬 자이온 알칼리 온수기, 이롬 홀썸 산성수 비데, 이롬 삼림욕 공기청정기 등 가정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기들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사진 설명>
이롬 시온매장이 샌디에고 지역 한인들의 건강을 위해 생식을 비롯한 다양한 웰빙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소: 7655 Clairemont Mesa Blvd. SD, CA 92111(시온마켓 매장 내)
전화번호: (858)231-1308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