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222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한국기술인증연구원 미주지사

최고관리자 2017-10-18 (수) 09:55 2년전 528  


한국기술인증연구원(KITC) 미주법인 German Cert USA, INC(법인장 김정욱)가 미국 및 멕시코에 진출해 있는 기업들은 물론 베트남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지난 2013년 샌디에고에 미주법인을 설립한 이후 인증 경영컨설팅 사로 공신력을 쌓아가고 있는 이 회사는 멕시코 티화나를 포함한 데카테, 바하 캘리포니아에 진출해 있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기업의 품질, 환경, 안전보건, 제품 및 기술제품 인증을 비롯한 진단과 교육 서비스를 하고 있다.
현재 이 회사에서는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 OHSAS 18000(산업보건 및 안전관리 시스템), TS 16949(자동차 품질 경영시스템) 둥의 컨설팅 및 인증심사를 하고 있다.
김 법인장은 ISO 인증에 대해 “고객에게 공급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실현 체계에 대해 공급자가 최소한의 요구조건을 충족하고 있는지를 개관적으로 평가해 구매자와 공급자 모두에게 신뢰감을 제공하는 제도”라고 설명하고 있다.
이어 김 법인장은 “저희 법인은 각 분야의 실무경험이 풍부한 교육 자문위원들로 구성되어 있어 공장은 물론 병원, 학교, 농장 등 다양한 업종의 컨설팅 업무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ISO 인증은 나라마다 다른 산업, 통상 표준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표준이다.
샌디에고와 멕시코에 진출해 있는 한인 기업들은 물론 최근 들어서는 한국과 다양한 사업을 모색하고 있는 한인 사업주들에게도 ISO 인증은 꼭 필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저먼 서티피케인션 사의 한 관계자는 “ISO 인증을 받을 경우 외부적으로는 ▷품질비용 절감으로 인한 이익 증대 ▷고객 만족에 따른 매출액 증가 ▷회사 및 제품에 대한 신뢰감 제공으로 마케팅 능력 강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내부적으로는 ▷업무에 대한 절차 및 표준 개발로 업무의 체계적 수행이 가능 ▷회사 사업 특성 및 규모, 직원의 능력에 맞는 최적의 관리체계 수립 등이 가능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이 회사에서는 기업에서 필요한 종업원 상해보험과 건강보험도 함께 서비스하고 있다.
문의: (858)204-4856
<사진 설명>
German Cert USA, Inc 초대법인 김정욱 법인장이 ISO 인증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