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222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자장면, 짬뽕 최고, 꼬리 우족탕도 인기

최고관리자 2017-12-18 (월) 08:56 1년전 577  


“자장면과 짬뽕 먹으로 오세요”
한인들에게 자장면과 짬뽕의 인기는 대단하다. 중식당의 대표 음식 중 하나인 탕수육과 다름 메뉴를 시켜도 사람들은 탕수육은 나눠 먹어도 자장면과 짬뽕은 혼자서 게걸스럽게 먹는다.
이처럼 한인들이라면 누구나 즐겨 찾는 두 메뉴를 그 어디에 내놓아도 뒤지지 않을 만큼 맛있게 요리하는 곳이 바로 뚜리바 먹방이다.
이 업소 대표 지현수 사장은 “최근 한인 중식당을 이끌어 온 산동반점이 문을 닫은 후 자장면과 짬뽕을 주문하러 온 고객들의 발길이 부쩍 늘었다”고 밝혔다.
이 업소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각종 전골 및 육류는 물론 국수류는 물론 손맛이 좋기로 익히 알려져 있는 할머니 김치와 젓갈류, 정갈한 밑반찬도 국경을 초월해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다.
뿐만 아니라 각종 골프대회와 결혼식 피로연 주최 측에서 꾸준히 찾고 있는 캐더링은 가성비(가격 대비 맛)가 좋아 지역 한인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 쯤은 주문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겨울철 들어서면서 이 식당에서 떠오르는 또 다른 핫 메뉴는 ‘꼬리 우족탕’이다.
지 사장은 “겨울철 보양식은 뭐니 뭐니 해도 속이 든든하고 따뜻한 고깃국”이라며 “그 중에서도 콜라겐이 풍부한 꼬리 우족탕은 저희 업소의 겨울철 보양식 메뉴로 한인은 물론 중국인들 사이에서도 소문이 나 자주 찾는 메뉴”라고 소개했다.
지난 2014년 콘보이 한인 타운에 문을 열어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한인들은 물론 주류층이 주로 찾는 식당으로 자리매김했다.
주소: 4425 Convoy St. SD
전화: (858)560-0990
<사진 설명>
‘뚜리바 먹방’은 자장면과 짬뽕은 물론 전골과 탕 요리가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