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187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오토메딕(AUTO MEDIC)

이태용기자 2018-01-27 (토) 10:46 7개월전 104  


“신뢰하고 추천하는 자동차 정비업소로 인정하고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샌디에고 콘보이 스트릿 선상 에어로 드라이버와 커니메사 로드에 위치하고 있는 자동차종합정비센터 오토메딕(AUTO MEDIC).
지난 2009년 문을 연 이 업소는 ‘정직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모토로 오토메딕을 운영하고 있는 데이빗 황 사장은 어릴 때부터 차가 좋아 자동차 업계에 투신한 인물이다.
황 사장은 “청소년 시절부터 차를 좋아해 자동차가 고장 나면 점검을 하고 부품을 구입해 직접 수리하며 나름 지식과 경험을 쌓았다”며 “대학에 진학한 후에는 아예 아르바이트로 정비소에 취직해 자동차 점검과 수리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배우고 익혔다”고 말했다.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현대 문명만큼 자동차 발전도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다.
따라서 아무리 전문 지식을 갖고 경험이 있다하더라도 날마다 변하고 있는 자동차에 대한 공부를 게을리 하면 고객에게 치명적인 손해를 미칠 수 있다.
황 사장은 “저는 사업가가 아니라 자동차를 잘 고치는 프로페셔녈로 언제나 자동차만 생각하고 공부하며 최고의 정비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중앙대를 졸업하고 국립합창단에서 잠시 활동하다 신시네티 주립대에서 성악 석사와 템플 주립대에서 오페라 성악 석사를 각각 취득한 황 사장은 전문 성악인으로도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성악가가 갖고 있는 음악적 감수성과 섬세함으로 자동차를 점검하고 있다”는 황 사장은 “거품 없는 정직한 가격과 빈틈없는 수리 일정, 철저한 정비를 추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설명>
오토메틱 자동차 정비소 데이빗 황 사장이 프로페셔널로 고객이 밑고 맡길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약속했다.
영업시간: 오전 8시~오후 5시(월~금), 오전 8시~오후 1시(토)
주소: 3747 Convoy St. #B, SD
문의: (858)565-6011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