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152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업소 PR- 신스 자동차 종합 센터(2012.08.12)

한국일보 2015-06-15 (월) 16:08 2년전 491  


“기본적인 차량점검에서부터 사고수리까지 자동차에 관련된 모든 것을 원 스톱으로 해결해 드립니다.”
샌디에고 콘보이 한인 타운에 위치한 신스 자동차 종합 센터의 대표 신영호 사장은 ASE(Automative Service Excellence)로부터 매스터 인증을 받은 이론과 실기를 겸하고 있는 실력가로 통한다.
신 사장은 “미라메사에서 5년, 그리고 이 곳에서 16년 넘게 서비스를 하고 있다”면서 “오랫 동안 세심하고 꼼꼼한 수리, 철저한 애프터서비스를 하다 보니 한인들은 물론 타 인종 고객들까지 단골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이 업소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는 오일체인지 등을 비롯한 기본적인 서비스는 물론 바디 수리를 겸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4시간 토잉 서비스와 사고가 났을 경우 직접 보험회사와 연결해 문제를 해결해 주고 있어 고객 편의를 더해주고 있다.
한편 신 사장은 “캘리포니아 평균 자동차 수명이 13년인데 점검만 잘하면 그 이상도 유지가 가능하다”며 차량 정기점검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신스 자동차 종합 센터’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으로 오일체인지 시 무료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박주연 인턴 기자
<사진 설명>
신스 자동차 신 사장이 고객과 차량 서비스에 대해 상담하고 있다.
주소: 7985 Raytheon Road, San Diego, CA, 92111
문의: 858-560-1000
웹사이트: http://www.sheensautocare.com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