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214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JnJ 네일스 & 스파 네일 아트. 발관리. 미용 및 건강 동시에

이태용기자 2019-04-10 (수) 22:18 4개월전 119  


샌디에고 J&J 몰에 네일 아트와 페티큐어는 물론 발 관리까지 받을 수 있는 전문 샵이 문을 열었다.
J&J 몰은 종합외래전문병원인 우리성모병원, 샌디에고 캘리포니아 치과 그룹, 성심 한의원, 엘림상담센터 등 의료시설 및 기관과 미용실, 스킨케어 등 뷰티 관련 업종, 그리고 한인회가 입주해 있는 한인커뮤니티종합서비스를 추구하는 공간이다.
이곳에 최근 문을 연 JnJ 네일스 & 스파는 한인들에게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는 동시에 미용과 건강까지 관리하고 있다.
네일 테크니션 분야에서 수년간의 경력을 지니고 있는 정선 아담스 매니저는 “다들 잘 아시겠지만 네일아트란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또 다른 예술적 행위라 할 수 있다”라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아담스 매니저는 “그러나 저희 업소는 단순히 네일 아트 서비스를 통해 외적인 아름다움만 가꾸는 곳이 아니다”라고 한 후 “이 곳은 서로가 교감을 나누고 정보를 교류하는 소통의 장소로도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당뇨를 앓고 있거나 노화로 인해 발 관리를 제대로 할 수 없는 어르신들을 위해 발 관리도 해준다.
아담스 매니저는 “당뇨로 인한 합병증으로 발바닥에 이상이 생기신 분이나 노인분들을 위한 발 관리를 위해 족욕, 발마사지도 함께 서비스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소: 7825 Engineer Rd. #103. SD
전화: (858)900-1900
<사진 설명>
네일 아트와 페티큐어, 발 관리까지 해주는 JnJ 네일스 &  스파가 최근 J&J 몰에 문을 열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