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219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우리성모병원 WHM 플러스 멤버십

이태용기자 2019-09-04 (수) 07:18 14일전 30  


샌디에고 우리성모병원(원장 박노종)이 제공하고 있는 건강보험 대체 프로그램인 WHM 플러스가 저렴한 회비와 질 높은 각종 혜택은 오바마 벌금 제도가 부활되면서 이에 대한 면제를 받을 수 있어 최근 가입문의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우리성모병원의 박 원장은 “WHM 플러스는 의료보험이 아니라 서로 돕는 플랜”이라고 전제한 후 “크리스천들을 위한 의료상조조합인 크리스찬 헬스케어 미니스트리(이하 CHM)와 우리성모병원 멤버십(이하 WHM)의 장점만을 합쳐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그리고 다양한 의료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미국에서는 하나밖에 없는 유일한 매칭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이 병원에서 제공하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가입과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당장 내년부터 시행되는 오바마 벌금이 면제된다는 점이다.
우리성모병원 송현주 실장은 “지난 일년 동안 폐기됐던 오바마케어 강제성 벌금 부과 면제가 2020년도부터 다시 부활됐지만 저희 멤버십은 벌금이 부과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는 연방보건부가 CHM 프로그램을 의료비 공유 상조회로 인정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장점은 성모병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추가 비용 부담 없이 받을 수 있으며, 갑자기 발생된 응급 상황이나 건강상 커다란 문제가 생겨 병원에 입원 혹은 수술을 받아야 할 경우 500달러만 본인이 부담하면 발생된 의료비를 WHM에서 선 지급해 주므로 환자 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는 15년 동안 한인 커뮤니티에서 쌓아온 신뢰다.
병원 측에 따르면 “진료비 혜택을 받은 상당수 분들이 이 프로그램에 만족하면서 건강을 지켜준 것에 크게 감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송 실장은 “지난 15년 동안 자체 멤버십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지속적으로 보완, 개선시켰으며, 종합검진을 3시간 정도에 마칠 수 있도록 ‘원 스톱 건강증진센터’도 오픈했다”며 “멤버십 가입자들이 조기 진단과 진료,치료는 물론 응급상황이나 종합병원에서 입원, 수술을 할 경우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병원진료과목은 ▷가정의학과 ▷일반외과 전문 ▷신경외과전문 ▷X-Ray ▷위장․대장 내시경 ▷초음파 및 고밀도 등이다
단, WHM 플러스는 샌디에고 카운티와 엘센트로 그리고 유마 교민에게서만 가능하다.
주소: 7825 Engineer RD. SD
전화: (858)277-7111
<사진 설명>
우리성모병원이 저렴한 회비로 다양한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WHM 플러스 프로그램을 실시하면서 한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은 이 병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웹사이트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