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182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업소 PR 엘리스 정 부동산(2013.04.27)

한국일보 2015-06-18 (목) 03:16 3년전 603  


업소 PR 엘리스 정 부동산(2013.04.27)

샌디에고 지역에서 오랜 기간 동안 꽃집을 운영하며 지역 한인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엘리스 정씨가 부동산 업계에 발을 내딛었다.

플로리스트로 활동하면서 철저한 고객관리와 깔끔한 일처리로 지역 한인사회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던 정 씨가 부동산 전문인으로 직업을 전환한 것은 내 집을 마련하고자 하는 이웃들에게 좀 더 좋은 집을 추천해주고 싶은 개인적인(?) 바램 때문이다.

“20여년 가까이 로코코 꽃가게를 운영하면서 고객들이 자기에 맞는 집을 구입하는데 애를 먹는 것을 보며 안타까울 때가 많았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고객 입장에서 일을 하는 전문인으로 활동해야겠다고 맘을 먹었다”고 말했다.

한인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정 씨는 부동산 전문인으로 활동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입소문을 듣고 그를 찾는 한인 고객들이 한두 명이 아니다.

정 씨가 이처럼 부동산 전문인으로 활동한 지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이 찾는 것은 우선 ‘토박이’라는 것과 꽃집을 운영하면서 ‘고객취향’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는 이점이 있기 때문이다.

“오랜 기간 한인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를 하면서 알아온 고객 정보와 지역 토박이로 구석구석을 훤하게 알고 있다는 제 나름의 장점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858)243-3511

<사진 설명>

샌디에고 토박이로 오랜 기간 동안 한인 대상으로 꽃집을 운영해 온 엘리스 정씨가 부동산 전문인으로 본격적으로 나섰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