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135건, 최근 1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여름 항공권 값싸게 제공(2013.05.08)

한국일보 2015-06-18 (목) 23:53 2년전 355  


샌디에고 지역 한인 분들이 한국으로 갈시 다양한 국적의 비행기 편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샌디에고에서 24년 동안 한인 여행업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는 ‘트레블 네트워크’(대표 전성호)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한국을 방문하려는 한인 고객들을 위해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 항공 등 본국 국적 비행기 편은 물론 일본, 싱가폴, 타이 항공편 등 총 7개 항공기편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폭을 강화했다.
전 사장은 “지난 42년 동안 여행업에 종사한 경험을 최대한 살려 본국 국적 항공 편은 물론 다양한 국적의 항공편을 이용해 모국을 방문할 수 있도록 서비스 폭을 대폭 강화했다”고 말했다.
이어 전 사장은 “일본을 비롯한 타국적 항공편을 이용할 경우 반드시 수개월 전에 티켓을 구입하는 것이 매우 유리하다”면서 “특히 싱가폴 항공편은 다른 여행사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여행사에서는 사전에 예약을 할 경우 육상 교통편을 이용한 미 국내 여행도 알선하고 있다.
트래블 네트워크 여행사는 수년 동안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에서 인정하는 우수 대리점으로 그동안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지난 해 11월 본보와 한빛도서관이 위치한 곳으로 확장 이전했다.
주소: 7888 Dagget St. #102. SD
전화: (858)292-2888
<사진 설명>
트래블 네크워크 여행사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종류의 항공편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