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192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업소 PR 엘 유학원(2014.06.14)

한국일보 2015-06-25 (목) 15:27 3년전 721  


업소 PR 엘 유학원(2014.06.14)

“한국에서 샌디에고로 어학연수나 조기 유학으로 들어올 예정인 학생들을 위해 지역 내 16개 사립학교와 자체적으로 엄선한 60여 곳에 달하는 홈스테이 가정이 저희 유학원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 전문 유학원인 엘 유학원은 지난 2010년 샌디에고지사를 설립해 김경탁 지사장이 운영하고 있다.

엘 유학원 샌디에고 지사는 다운타운에 자리 잡고 있으며 한국에 있는 본사와 공동으로 어학연수생들을 위한 컨설팅과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2학년 학생들을 위한 조기 유학 등을 주 업무로 하고 있다.

김 지사장은 엘 유학원의 업무에 대해 “(저희 학원에서는) 어학연수생들을 위해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컨설턴트가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과 일대일 면담을 통해 적합한 숙소와 개인영어 수업까지 알선해 주는 맞춤형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고 자신 있게 설명했다.

샌디에고 지사가 다른 유학원과 차별화되는 것은 ‘년3회 실시하는 영어 캠프’다.

이 캠프는 봄, 여름, 겨울학기로 구분되어 운영되며 샌디에고 지역에 있는 명문사립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공부할 수 있어 단기간 내에 영어를 습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지 문화도 함께 익힐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저희 학원이 운영하고 있는 캠프는 저학년들을 위해서는 주니어 토플(Junior Toefl)과 SSAT 수업을 진행하며, 고학년들에게는 SAT와 토플 전문 캠프를 각각 운영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엘 유학원 샌디에고지사는 유학 초기 단계부터 한국으로 돌아가는 그 순간까지 아웃소싱에 의존하지 않고 직접 프로세스를 하고 있다.

문의: (619)213-2528

<사진 설명>

엘유학원 김경탁 샌디에고지사장이 한국에서 실시한 유학 컨설팅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하고 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