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189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회계법인 KLiCHS, 샌디에고 진출(2014.07.09 )

한국일보 2015-06-25 (목) 15:50 3년전 1043  


뉴욕, 애틀란타 등지에 진출해 있는 KLiCHS 회계법인이 샌디에고 지역으로 진출했다.
KLiCHS 회계법인은 지난 1일 샌디에고 지역의 한인 기업들을 초청해 공식 오픈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 법인은 샌디에고와 오렌지카운티 지역에서 공인 회계사 12년 경력을 지닌 야니 김씨를  지역 파트너로 위촉했다.
KLiCHS 회계법인은 앞으로 샌디에고를 포함한 미국과 멕시코 접경 지역에 진출해 있는 교포기업 및 지,상사들을 대상으로 재무제표 작성, 검토, 감사 등 회계업무와 세금보고서 작성 및 플래닝 등 세무업무 뿐만 아니라 국제조세, 기업가치평가, 경영컨설팅 등 전문 분야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LA와 뉴욕, 애틀란타, 휴스턴, 시카고 등 미 주요도시에 진출한 이 회사는 멕시코 내 데카테, 멕시칼리, 레이노사 기업들을 상대로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에 샌디에고로 서비스 영역을 확장한 이 회사의 가장 큰 장점은 각 분야 전문가들이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야니 김 파트너는 “그 동안 쌓은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샌디에고에 진출해 있는 한인 기업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포부를 밝힌 후 “(저희 법인은) 6명 파트너를 비롯한 전문가들은 기본적으로 회계감사와 세금보고는 물론 국제조세, 기업가치평가 등의 특수 분야에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분들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분석해 한 장소에서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 회사에서는 지난 5월 전 세계 125개국 300여 회원사를 보유한 거대 회계법인 네트워크 PKF International의 북미 조직인 PKF North America에 가입하여, 코리안 데스크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멕시코에 진출해 있는 기업들의 경우 KLiCHS 회계법인과  PKF Mexico의 협업을 통해 효율적인 서비스 지원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김 파트너는 “PKF North America는 북중미 지역에만 104개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어 멕시코 현지에 진출해 있는 이들을 통해 멕시코 현지 기업들이 각자의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KLiCHS 회계법인은 지역 일반 비즈니스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도 실시한다.
현재 샌디에고에서 한인들이 운영하고 있는 식당과 도,소매 업체의 경우 대부분 업주들이 IRS에 세금 보고하는 데만 신경을 쓸 뿐 정확한 재정 상태나 미래 계획을 세우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런 현실을 감안한다면 이 법인이 서비스하고 있는 재무구조 및 손익분석과 재정 플랜 자문과 투자 유치 서비스는 일반 비즈니스들에게 있어서는 더 없이 소중한 서비스다.
<사진 설명>
KLiCHS 샌디에고지점이 지난 1일 사무실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윤형식(LA 파트너), 정일권(뉴저지 파트너), 야니 김(샌디에고 파트너), 김영태(뉴저지 파트너), 김태형·한주영(애틀란타 파트너)
주소: 7710 Balboa Ave. Suite 308. SD
전화: (858)255-9090
<사진 설명>
KLiCHS 샌디에고지점이 지난 1일 사무실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윤형식(LA 파트너), 정일권(뉴저지 파트너), 야니 김(샌디에고 파트너), 김영태(뉴저지 파트너), 김태형·한주영(애틀란타 파트너)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