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192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광어+성게 '시원한 물회' 별미 인기(2014.08.30 )

한국일보 2015-06-25 (목) 22:46 3년전 598  


동네방네 식당(대표 박상현)에서 최근 선보이고 있는 물 회가 지역 한인 식도락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인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빠르게 번지고 있는 물 회는 한국 동해와 남해안 지방에서 흔히 먹을 수 있는 요리지만 타지에서는 자주 접할 수 있는 음식은 아니다.
그래서 샌디에고 지역에 있는 한인 식당들도 일반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음식이 아닌 탓에 일부 식도락들이 다른 지역으로 찾아다니며 먹는 음식이었다.
그러나 이제는 타운에서도 계절에 상관없이 물 회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박 사장은 “저희 업소를 찾는 고객들이 제가 포항에서 횟집을 운영했다는 것을 알고 물 회를 먹고 싶다는 요구가 빗발쳐(?) 지난 8월부터 광어와 성게로 만든 물 회를 선보였다”며 “맛을 본 손님들의 입소문으로 전해지면서 지금은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먹을 수 없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매일 오전 포구에 나가 직접 재료를 골라 만드는 물 회는 시원한 맛을 더해주는 배와 오이에 들깨를 가미해 고소한 맛을 더했다.
과일과 야채, 들깨로 만든 육수를 먹다보면 입 안 가득히 도는 시원함과 아작거리는 맛. 여기에 성게와 광어의 특유의 향이 함께 조화를 이루는 물 회의 맛은 일품이다.
특히 한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성게 물 회는 확보할 수 있는 물량이 부족해 금~일요일에만 서비스하고 있다.
주소: 4688 Convoy St. SD
전화: (858)279-6888
<사진 설명> 식당의 서비스하고 있는 성게 물 회가 지역 한인 식도락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