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152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업소 탑방 PJ 파이낸싱

이태용기자 2015-08-08 (토) 05:44 2년전 479  


“은행에서 20년 동안 론 오피서 활동한 경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맞춤형 융자로 최상의 조건으로 부동산 구입과 사업체 운영 자금을 받을 수 있도록 해 드리겠습니다”
한국 기업은행과 한미은행에서 론 오피서로 활동한 정시용(사진)씨가 융자 전문인으로 샌디에고 한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융자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정 씨는 샌디에고 한인들에게는 매우 친숙한 인물이다.
한미은행 샌디에고 지점에서 론 오피서로 활동할 당시 멕시코 티화나에 있는 한인 기업과 지역 한인들을 대상으로 융자 업무를 하면서 성실과 친절한 서비스로 나름 인정을 받았던 인물.
샌디에고 지역을 떠나 잠시 타 지역에 거주하면서 자신의 전공을 살려 공인 세무사 자격증을 취득한 정 씨는 올 초부터 LA에서 ‘PJ 파이낸싱’을 오픈해 서비스를 하고 있다.
정 씨는 “ 샌디에고 지역은 제게 있어 너무나 친숙한 곳”이라며 “은행에서 근무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융자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각각의 조건에 맞는 맞춤형 융자 서비스를 해드리겠다”고 말했다.
PJ 파이낸싱에서는 호텔 및 아파트 건물은 물론 상업용 건물과 쇼핑 몰 구입에 필요한 자금을 융자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업체 운영에 필요한 자금도 이 곳을 통해 융자 받을 수 있다.
“사업체 구매 및 운영자금의 경우 크레딧 점수가 680점 이상인 고객은 500만 달러까지 융자 지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크레딧 점수가 580점 이상인 분은 10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 융자 전문인은 현재 LA와 오렌지 카운티에서 융자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샌디에고 지역까지 서비스 영역을 넓혔다.
문의: (213)505~0567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