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152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유니 &굿프랜드 SD지점 시온마켓 내 공식 오픈

이태용기자 2015-08-19 (수) 06:29 2년전 516  


유니& 굿프랜드 샌디에고 지점이 지난 14일 공식 오픈 행사를 갖고 지역 한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보험 상품 서비스를 개시했다,
유니& 굿프랜드는 개인 및 상업용(P&C) 보험 규모가 연 400만 달러가 넘고 있는 한인 보험업계의 대형 에이전시다.
이 회사 써니 권 사장은 “이번에 시온마켓 샌디에고 매장에 새로 개설된 지점은 LA와 오렌지카운티, 버지니아에 이어 4번째 지점”이라고 소개한 후 “각 분야 전문인들로 구성된 에이전트들이 샌디에고 지역 한인들을 위한 최상의 보험 상품을 서비스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제임스 정 대표는 “저희 회사가 추구하는 보험 서비스는 70여명에 달하는 직원들의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필요를 만족시키며 재산을 보호하는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보험 상품을 소개하고 제공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회사의 샌디에고 지점을 맡게 된 이윤항 지점장은 한국의 대기업과 미국 산호세와 샌디애고 현지법인애서 기획 및 관리분야에서 활동한 전문 경영인으로 보험업계에는 지난 2013년 첫 발을 내딛었다.
시온마켓 샌디에고 매장 내에 있는 유니 & 굿프랜드 지점은 이 날 공식 오픈 행사를 가진 자리에서 앞으로 지역 한인들에게 개인 및 상업용 보험과 생명보험, 연금을 비롯한 재정설계 분야에서 각각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상품’으로 고객들에게 서비스한다는 계획이다.
이 지점장은 “보험은 불의의 사고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안전장치인 동시에 행복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도구라는 점에서 개인과 가정의 실제 생활에서 반드시 필요한 삶의 효소”라고 말했다.
유니 굿 프랜드 보험회사는 한인 업계 3위 규모로 미 50개주 전 지역의 보험 라이센스를 소지하고 있으며 향후 시애틀과 북가주까지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주소: 7655 Clairemont Mesa Blvd. Suite 308. SD. CA 92111(시온마켓 내)
전화: (858)922-9524
<사진 설명>
유니 & 굿 프랜드 사장단들이 지난 14일 새롭게 오픈하는 샌디에고 지점을 방문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써니 권 사장, 제임스 정 대표, 이윤행 SD 지점장, 준 오 부사장, 데이빗 성 이사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