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탐방
 
총 게시물 219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비타민 주사' 상품권으로 부모님께 효도 선물하세요

최고관리자 2016-05-04 (수) 08:25 3년전 796  


샌디에고 우리성모병원(원장 박노종)이 5월 효도의 달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예방을 통한 건강한 한인사회’라는 슬로건으로 건강 프로그램인 비타민 프로그램을 효도상품권으로 한인들에게 5월 한 달 간 공급한다.
이 병원 송현주 실장은 “과거 의학은 질병치료에 집중되어 있다면 현대 의학은 건강을 해치는 환경적 요인의 예방과 조절, 건강과 안전을 해치는 직업적 요인의 예방과 조절에 중점을 두고 있다”면서 “이제 발병에 앞서 꾸준한 건강관리를 통해 치명적인 상황을 사전에 방지하고 치료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송 실장은 “그러나 아직도 많은 한인들은 조기검진과 지속적인 관리차원의 예방보다는 발병 후 치료에 급급하고 있는 것이 안타까운 현실”이라고 밝혔다.
이번 마더스 데이 특별 프로모션은 바로 이와 같은 한인들의 의식을 조금이라도 개선하기 위한 방안 중 하나다.
박 원장은 “고령의 부모님들은 면역력이 약화되면서 각종 질병에 쉽게 감염될 수 있다”며 “비타민 영양제는 비타민 C, 활성비타민 B, 미네랄 등 각종 미세 영양소를 체내에 맞게 공급, 저하된 세포의 기능을 회복시켜 신체 내 자연치유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는 어버이날과 겹쳐 효도상품으로 제격인 맞는 비타민은 부모는 물론 배우자의 건강을 위한 최상의 선물이라는 것이 성모병원 측 설명이다.
주소: 7825 Engineer Rd. SD
문의: (858)277-7111
<사진 설명>
우리성모병원 박노종 원장이 5월 효도상품인 맞는 비타민 주사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