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55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켈리 우 재정칼럼-해외 투자 고려사항

이태용기자 2019-09-04 (수) 07:16 2개월전 66  


많은 해외 투자자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미국으로 자산을 옮기는 경우가 많다.
그중 가장 큰 이유가 정치적인 문제로 국가와 그 나라 금융시장이 불안정 하다고 느낄 때,  그 나라에서 할 수 있는 투자 옵션이 많지 않을 때, 또는 좀 더 안정적이면서 리턴이 높을 수 있는 투자옵션을 찾을 때,  투자 규정이 다른 나라보다 까다롭지만 믿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미국을 선호할 수 있다. 특히 미국 투자 이민 visa인 EB5와  투자 비자인 E2 visa를 통한 minimum 투자 금액을 높인다는 트럼프 정책의 뉴스에 더욱더 많은 외국인들이 갑자기 해외투자를 신중히 고려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해외 투자 옵션으로 가장 친근한 부동산을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미국으로 옮길 수있는 자산 limit 때문에 영주권이나 시민권자가 아닌 해외 투자자들이 미국에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기는 생각보다 쉽지 않다.
이미 미국에 자산이 있는 경우는 그 금액으로 부동산을 사거나 금융투자에 투자하는 방법이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자산을 옮길 수 있는 합법적인 방법을 찾아서 투자를 고려해야한다.
미국 투자 규정에 따라 해외에서 투자를 받을 수 있는 투자 옵션이 있고 미국에 거주하는 영주권이나 시민권자일 때만 투자할 수 있는 투자 옵션이 따로 있다. 특히 직접적인 부동산 투자가 아니고 부동산 프로젝트에 관련된 펀드에 투자할 때는 해외자금을 받을 수 있는 펀드와 그렇지 않은 펀드로 나뉜다.
해외투자자들이 미국 투자를 고려할 때 제일 중심으로 두는 점은 아무래도 안정성이다.
투자 이익도 중요하지만 자산을 옮기는 것이 목적인 사람들에겐 원금 보장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할 수 있다. 또한 미국 비자가 목적인 투자자들에게는 비자를 받을 수 있도록 프로젝트가 끝까지 잘 성사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프로젝트와 이런 프로젝트의 management 회사를 찾는 것을 중요시한다.
해외 투자를 생각할 때 투자 옵션의 규정이나 금액 limit외 투자의 이익성 그리고 안정성을 혼자서 다 이해하기 어렵다. 투자를 결정할 때는 경험과 라이센스가 풍부한 투자설계자를 만나서 여러 가지 옵션을 신중히 고려하는 것을 권장한다. 
문의: (213)480-9400(켈리 우 재정설계)/ 웹사이트: www.ProfectusFinancial.com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Copyright ⓒ www.sdkoreatime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