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08
 
총 게시물 36건, 최근 0 건 안내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집 팔 때 고려사항

한국일보 2018-07-25 (수) 07:47 4개월전 159  


1. 신뢰할 수 있는 부동산 중개인을 찾아라
온라인 마케팅 전략 및 협상 기술을 갖춘 부동산 중개인을 찾아야 한다. 인터넷의 발달로 잠재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주택을 온라인에서 검색하고 심지어는 거래까지 한다. 그리고 판매자를 대신하여 협상하기 위해 필요한 협상 능력과 능통한 영어가 필수다.
많은 부동산 전문인들은 단순히 MLS 리스팅에 집을 올리고 제안이 올 때까지 전화를 기다릴 뿐이다.

2. 부동산 전문인과 판매가격 및 마케팅 전략에 동의해야
집을 비싸게 내놓으면 몇 달 동안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다.
부동산 시장에 형성된 가격이나 약간 낮은 금액에 매물이 시장에 나오면  2주 동안 구매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는다.
주택가격이 적절하게 책정된 경우 첫 10회 쇼잉 내에 오퍼를 받는다.
중요한 것은 부동산 전문인이 당신의 집을 홍보하는 방법과 전략이다. 전문 사진을 찍는지, 광고 게재할 장소 및 오픈하우스를 파악해야 한다. 부동산 전문인이 제안한 범위가 판매자 생각과 일치하지 않는다면 설명을 요구해야 된다.

3. 깨끗한 집이 잘 팔린다
당연한 말이지만 집이 깨끗해야 잘 팔린다. 타일, 카운터, 샤워기 및 바닥 그리고 욕실에 대한 시설 관리 및 업그레이드가 중요하다. 그리고 냄새 제거를 위헤서도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한국음식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나쁜 이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가구 및 물건들의 배치도 중요하다.

4. 홈스테이징을 고려하라
새로운 가구 또는 완벽하게 선택된 장식은 집을 활력 있게 보여준다. 중요한 것은 전문가가 집을 준비하는 것이다.
홈 스테이징 전문가는 집안의 상태 및 소지품을 평가하고 어떤 요소가 집값을 올릴 수 있는지를 잘 알고 있다.
부동산 스테이징협회에 따르면 부동산 시장에 매물이 나가기 전에 스테이징 된 주택은 비스테이징 주택보다 평균 73% 빠르게 거래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지혁 부동산
문의: (858)354-9215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select * from g4_write_B13 where wr_is_comment = 0 order by wr_num asc limit 5

1146 : Table 'sdkoreatimes.g4_write_B13' doesn't exist

error file : /bbs/board.php